신청 절차가 궁금합니다.
상품 신청(개통)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01.상품정보 및 요금제 확인 |
02. 상품 페이지 상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
03. 신청서 작성하기 |
04. 신청서 접수 확인 후 해피콜 -> 개통 |
05. 개통 완료 당일 발송 |
01 상품정보 및 요금제 확인 : 아이오틱 사이트에서 신청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정보와 요금제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02 해당 상품 페이지 상단의 신청하기 버튼 클릭 : 마음에 드는 상품과 요금제를 확인하셨다면 해당 상품 페이지 상단에 존재하는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03 신청서 작성하기 :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나타나는 신청서 양식에 맞추어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주세요.
04 해피콜->개통 : 17시 이전에 신청서 접수가 확인되면 남겨주신 번호로 개통 진행을 위한 해피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해당 해피콜은 070 번호로 진행되오니 070 번호를 스팸 처리 하신 고객님들은 스팸 해지를 부탁드리며, 신청자 본인과 해피콜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개통 진행이 어려운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05 개통 완료 당일 발송 : 개통이 완료되신 당일 발송이 이루어 집니다. 보통은 발송 다음 날 상품 수령이 가능하오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U+가 아닌 타 통신사 이용중인데, 라우터 이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이용하고 계신 통신사가 LG U+가 아닌 타 통신사라고 하시더라도,
라우터 개통 이후 이용 가능하십니다.
본 상품 또한 통신사 가입 제품이시기 때문에, 미납 요금이 있으신 고객은 가입 진행이 불가하시며
미납 요금 처리 후 가입개통이 가능하십니다.
미성년자도 가입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